다른 스탭들이랑 드라마 잘 찍고 있는데 시상식이나 브랜드 행사는 꼭 샵 원장급이 오셔.... 난 그분들의 스타일링이 별로라 생각하고......
잡담 대표가 따라가는 건 상관없는데 난 시상식 같은 큰 스케줄엔 특정 헤메가 오는게 스트레스야ㅠㅠㅠㅠ
19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다른 스탭들이랑 드라마 잘 찍고 있는데 시상식이나 브랜드 행사는 꼭 샵 원장급이 오셔.... 난 그분들의 스타일링이 별로라 생각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