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블 시스템적으로 한달 안오면 무조건 환불해줘야한다고 생각함 https://theqoo.net/dyb/4253981160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105 디데이도 안깨지고 팬이 보낸 것도 상관없이 돈에 미친새끼들이라 안해주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