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 안할때는 바쁜가보다 걍 뭐 하겠지 했는데 유료소통 열고 소통 안오니까 판이 짜증바닥이 됨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980638 무명의 더쿠 | 10:34 | 조회 수 28 그게 싫은거걍 서로 소소하게 필모보며 놀던 애들이 짜증 만땅 덬이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