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돈 들어가면 열심히 해야 하는거 맞다고 생각함 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978221 무명의 더쿠 | 10:31 | 조회 수 23 팬들도 첨엔 해줘서 고마워 ㅠ 인데 돈 들어간 이상 왜 열심히 안해? 돈 받아먹고?가 됨ㅋㅋㅋ괜히 커피값에 본전 생각나게 하지말고 유로 하기로 햇음 다들 열심히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