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아돌아오는 게 아니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세계집에 꽃이랑 나무 심은 뒤로는 여기가 본진?되면 좋겠다
- 13:24
- 조회 16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차세계가 서리 촬영장 따라가고 이런거 개유난차랄인줄 알앗는데 오늘 뎡배플로 알아감
- 13:24
- 조회 39
- 잡담
-
- 멋진신세계 옥탑방씬에서 서리의 염병하네 언제 안웃기지
- 13:24
- 조회 1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 차세계로 허남준 입덕했는데 갑자기 이현 인기 많아지니까 괜히 질투남
- 13:24
- 조회 3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문도랑 서리 여지 1도 안줘서 더 좋았음ㅋㅋㅋ
- 13:23
- 조회 70
- 잡담
-
- 멋진신세계 우리 이번주 단관 맞아?
- 13:23
- 조회 44
- 잡담
-
- 닥터섬보이 못하겠어요 모르는척 일단 부제가 맘에든다
- 13:22
- 조회 13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차지윤 횡단보도씬 🚦 gif (서인국 박지현)
- 13:22
- 조회 18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와 결국 이현=세계 서리 =단심 이니까 그냥 서로를 좋아한거네..?
- 13:22
- 조회 50
- 잡담
-
- 멋진신세계 진짜 자가옵 살아서 다행이야
- 13:22
- 조회 63
- 잡담
-
- 멋진신세계 칼빵 움짤을 못찼겠어ㅠ
- 13:22
- 조회 24
- 잡담
-
- 멋진신세계 여왕 나오는 심서라배우(장귀인 맞나?) 채무문제 같은거 있어?
- 13:22
- 조회 71
- 잡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나으리시절 발성 너무 멋있어..
- 13:22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넓은집 놔두고 서리네 집에서 자꾸 깨볶는것도 좋음 ㅋㅋㅋㅋㅋㅋㅋ
- 13:21
- 조회 94
- 잡담
-
- 이플에 내배우 소속사 직원수 찾아봄
- 13:21
- 조회 180
- 잡담
-
- 내배 이름 너무 흔해서 서치가 어려워ㅋㅋ
- 13:21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정말로 이현이랑 단심이 안 죽어서 다행임
- 13:21
- 조회 55
- 잡담
-
- 멋진신세계 비오제이가 코스메틱으로 사업을 할만하다
- 13:21
- 조회 83
- 잡담
-
- 근데 엔터 소속사 사장은 발로 뛰는 자리긴 함 원래 신인들 키우려면 특히 ㅋㅋ
- 13:21
- 조회 44
- 잡담
-
- 회사에서 출장 갈 때
- 13:20
- 조회 3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