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뭔가 돌배우의 콘서트같은거는 ㄱㅊ은데 진짜 단순 팬미팅은 너무 꿀노잼이었음 https://theqoo.net/dyb/4253969975 무명의 더쿠 | 10:23 | 조회 수 345 조금 밝고 화기애애한 라운드 인터뷰 보는 기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