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팔때 내 최애가 이랬는데 대화가 영양가가 하나도 없다해야하나
자주는 오는데 점점 와도 안읽게돼서 해지하고 덕질함ㅠ
예를 들면 이런식
여러분 뭐해요?(답장은 안읽는듯)
오늘 날씨 좋다 좋은 하루보내요
이러고 사라짐 뭘 물어놓고 그거에 대한 얘기없이 그냥 자기할말하고 가더라고 늘ㅋㅋㅋ 버블 내용 굳이 안봐도될거같아서 해지하고 본업덕질만함
자주는 오는데 점점 와도 안읽게돼서 해지하고 덕질함ㅠ
예를 들면 이런식
여러분 뭐해요?(답장은 안읽는듯)
오늘 날씨 좋다 좋은 하루보내요
이러고 사라짐 뭘 물어놓고 그거에 대한 얘기없이 그냥 자기할말하고 가더라고 늘ㅋㅋㅋ 버블 내용 굳이 안봐도될거같아서 해지하고 본업덕질만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