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 1년 2년 잘해도 5년10년 똑같기 힘든거 아니까 걍......몰라ㅜ나야 뭐 그전에 다른 사람 좋아하겟지
잡담 난 걍 잘오는 사람 하는데도 유료소통 안한다면 안하는게 나음 솔직히 천년만년 매일 올 수 잇는것도 아니고
7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뭐 1년 2년 잘해도 5년10년 똑같기 힘든거 아니까 걍......몰라ㅜ나야 뭐 그전에 다른 사람 좋아하겟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