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걍 자주와도 존나 할말없어보이면 한숨나옴 https://theqoo.net/dyb/4253967664 무명의 더쿠 | 10:21 | 조회 수 86 와 오늘 날씨 좋네요! 오늘 점심은 샐러드! 모두 좋은하루 보내요 이정도면 걍 유료소통하지말고 인스스를 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