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라리 막 매주 수요일 저녁 9시에 1시간씩 컨텐츠처럼 유료소통에서 놀고 가거나 이러면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71
좀 빡쳐도 그래도 오려고 하는구나..... 라고 생각은 함
물론 와서도 대충 아 넹ㅎㅎㅎㅎ 이러는거 말고
진짜 그 1시간을 알차게 놀다가면ㅇㅇ
근데 그것도 아니면서 안 온다? 불법으로 간주해야되
물론 와서도 대충 아 넹ㅎㅎㅎㅎ 이러는거 말고
진짜 그 1시간을 알차게 놀다가면ㅇㅇ
근데 그것도 아니면서 안 온다? 불법으로 간주해야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