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얘기도 솔직히 성의문제야 오늘 날씨 좋으니까 어디어디 가서 이렇게 돌아다니기도 하고 놀아봐~ 내가 해봤는데 기분 좋아지더라! 해주면 성의있지
무명의 더쿠
|
10:20 |
조회 수 288
근데 기상청보다도 못한 수준으로
오늘 날씨 좋네
오늘 덥다
오늘 춥네
이러고 가니까 황당하지 ㅋㅋㅋㅋㅋㅋ
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
오늘 날씨 좋네
오늘 덥다
오늘 춥네
이러고 가니까 황당하지 ㅋㅋㅋㅋㅋㅋ
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내가그걸모를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