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우 날씨좋다 이거만 남기고 가는데 자주 오는것도 아니라서 짜증나서 날씨 어플 나도 있어 한적 있음 https://theqoo.net/dyb/4253964339 무명의 더쿠 | 10:18 | 조회 수 66 물론 거기 보내지는 않고 나 혼자서 그거 보자마자 육성으롴ㅋㅋㅋ나도 눈 있고 날씨 어플있어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