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인터뷰보니 세계본이 애초에 목소리를 연기에 맞춰 자연스럽게 만들어낸 배우의 목소리라
무명의 더쿠
|
06-23 |
조회 수 466
톤 자체가 좀 저음인건 맞지만 배우니깐 목소리도 만들어내서 연습한 것도 좋긴한데
애초에 본인이 노력으로 만들어낸 톤이고 그걸 이젠 자연스럽게 구사해서 딱히 엄청 그런 부분을 힘들게 바꿔가며 한다는 느낌까지는 아닌가 싶네 대군하고 세계 사이에 간격은 캐릭터의 성격만으로도 자연스럽게 조정되는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