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배는 유료소통 안할 것 같았는데 갑분 시작하더니 점점 오는 간격이 늘어나고
그러니까 팬덤 분위기도 그렇고 뭔가 그냥 인스타나 공카글 기다리는게 더 마음편할것 같아서 적당히 하다가 그만했음 좋겠음ㅠㅠㅠㅠ[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이현이 고민도없이 독약 원샷 드링킹 했던거랑 일기장이 너무 절절해서 여운이 세게 남는거 같음ㅋㅋㅋㅋㅋ
- 11:35
- 조회 5
- 잡담
-
- 멋진신세계 궁금한거있어
- 11:35
- 조회 13
- 잡담
-
- 유료소통 바라는게 많아서 끊으니 편함
- 11:35
- 조회 7
- 잡담
-
- 위버스디엠은 마지막 온 날 뜨더라
- 11:35
- 조회 9
- 잡담
-
- 멋진신세계 나도 약간 이현서리 망사 못놓고 계속 끙끙거리는 중인데
- 11:34
- 조회 30
- 잡담
-
- 원더풀스 염력 쓰려고 폼 잡고 있는데
- 11:34
- 조회 14
- 잡담
-
- 내일도출근 엔딩에서 시우가 지윤이 잡아주는 장면도
- 11:33
- 조회 14
- 잡담
-
- 원더풀스 시즌2 ㅅㅊ 2일차
- 11:33
- 조회 5
- 잡담
-
- 💞 💞 판타지 인생 드라마 월드컵 8강 4조 💞 💞
- 11:33
- 조회 27
- onair
-
- 정려원도 원조격 돌배우출신인데 꾸준히 롱런하는듯
- 11:33
- 조회 26
- 잡담
-
- 강회장 방글엄마 오열씬 컷하자마자 품에쏙넣는 이준영
- 11:33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지효 나름 서리 챙겨준다고 자기 대역도 시켜주고 그랫던 것 같아서 귀엽고 짠하고 ㅋㅋㅋㅋ
- 11:32
- 조회 74
- 잡담
-
- 왕사남 범한테 활쏘고 옆모습
- 11:32
- 조회 52
- 잡담
-
- 그래도 버블은 환불이라도 해주지 다른 유료소통 플랫폼은 환불 자체가 없지 않나?
- 11:31
- 조회 23
- 잡담
-
- ㅇㄷㅂ 덬들 iptv랑 인터넷 어디 써?
- 11:31
- 조회 29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현단심이 행복할거 알죠! 근데 나는 일기장이랑 절벽에 갇혔다고요༼;´༎ຶ ༎ຶ༽
- 11:31
- 조회 65
- 잡담
-
- 유료소통하면 좋은 점은 뭘까?
- 11:31
- 조회 75
- 잡담
-
- 미드 로코로맨스드나 넷플 로코로맨스 보면서 느낀건데 왜 한드 로코로맨스가 인기인지 알거같음
- 11:31
- 조회 65
- 잡담
-
- 💞 💞 판타지 인생 드라마 월드컵 8강 3조 💞 💞
- 11:31
- 조회 26
- onair
-
- 마이데몬 월심이 한테 두번 반함 ㅋㅋㅋ
- 11:30
- 조회 1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