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료소통 내배는 안해서 다행이야 https://theqoo.net/dyb/4253953187 무명의 더쿠 | 10:07 | 조회 수 253 성향이 하면 욕 먹을거 같아근데 빠수니로는 유료소통 부러운게 사실 더 큼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