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없는정략결혼이라는것도그렇고
아무리 정략결혼이라지만 조선희 인물소개 읽어보면 강용호가 아내살아있을때도 알게모르게 조선희에게 위로를 받고(?)플라토닉은 잇었나본데
아내입장에서 그런여자불러서 나 죽으면 네가 내 남편이랑 쌍둥이들 부탁해..이런거보면 쌍둥이들이 강용호친자 아니라 자기 죽으면 위치 애매해질까봐(?) 착한 조선희가 겸사겸사 거둬주길바란거아닐까하고 생각
그리고 재경이 반성타임 가지려면 맨날 나는 아버지가 하라는대로 했다 누구보다도 아버지닮았다 막 이러는데
아버지가 알고보니 친아버지아니었음..도 정통클리셰(?)적으로있어야할듯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