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돌이 정말 무료소통(?) 시절에 맨날 소통없다고 알계 파이던 돌이었는데 유료소통 시작하고
무명의 더쿠
|
10:03 |
조회 수 154
여전히 소통은 못하는데 노력해서 인사는 이틀에 한번씩 옴... ㅋㅋ
그래도 돈 걸린 거라고 생각은 하나봄 재미없어서 해지했지만 그래도 짜증나진 않더라 성향을 알아서ㅋㅋ
그래도 돈 걸린 거라고 생각은 하나봄 재미없어서 해지했지만 그래도 짜증나진 않더라 성향을 알아서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