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유료소통 찍먹파로 한달 안오는건 솔직히 이제 화도 안남 https://theqoo.net/dyb/4253949576 무명의 더쿠 | 10:03 | 조회 수 2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이돌,배우 전부 다 찍먹 존나해서 그냥.... 그 정도는 이제 너무 많아서 화도 안남 몇달 정도는 안와야 공론화 드릉드릉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