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우리 카테 더 좋았던게 마플도 길게 안가서 좋았어 ㅋ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940844 무명의 더쿠 | 09:53 | 조회 수 465 마플 올라와도 조조조조 떠드느라 길게 안간것도 있지만ㅋㅋㅋ 스트레스 안받고 드덕질한거 오랜만인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