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톤이 아닌걸 상상할수 x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크게보면 이 드라마 주제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살아라 같음
- 11:20
- 조회 19
- 잡담
-
- 그냥 유료소통 안온다 이미지도 정병유무임 사실.....
- 11:20
- 조회 31
- 잡담
-
- 내배 유료소통 열심히 해서 웹으로 결제하면 더 싼거 알아도 일부러 모바일로 함 ㅋ
- 11:20
- 조회 27
- 잡담
-
- 멋진신세계 대군과 세계가 서리한테 살아갈 이유를 만들어줬고 서리는 그들의 삶을 구했고
- 11:19
- 조회 29
- 잡담
-
- 유료소통 처음에는 잘 오다가 어느 순간부터 씁? 스러워지더니 이제는 존나 안 옴
- 11:19
- 조회 37
- 잡담
-
- 원더풀스 1화만 보고 중단했었는데 질문있어
- 11:19
- 조회 13
- 잡담
-
- 넷플앱 L1인데도 화질구지인데 어쩔수 없나
- 11:19
- 조회 6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난 진심 점 찍고 나오는 모습이 드라마 촬영 장면일줄 알았어 ㅋㅋㅋㅋㅋ
- 11:18
- 조회 80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가 지금 차지윤 스카웃 하려고 접근?할떄
- 11:18
- 조회 15
- 잡담
-
- 난 유료소통 하다가 더 좋아짐
- 11:18
- 조회 94
- 잡담
-
- 배우는 아니고 내가 구독하는 돌 진짜 잘 오고 알차서 돈 더 내고 싶음ㅋㅋㅋㅋㅋ
- 11:17
- 조회 38
- 잡담
-
- 유료소통플 주어 으레 남돌남배 생각하는데 여돌여배도 진짜 많은거
- 11:17
- 조회 66
- 잡담
-
- 근데 소통은 무료든유료든 안올사람은 계속안오긴함
- 11:17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진짜 순간 순간 감정몰입 어케하냐?
- 11:17
- 조회 69
- 잡담
-
- 내일도출근 이거 너모 강시우차지윤 표정
- 11:17
- 조회 36
- 잡담
-
- 넷플 어린목격자 이거 뭐냐 범죄스릴러일줄 알았더니
- 11:17
- 조회 81
- 잡담
-
- 플무인데 외모취향이란게 ㅈㅉ 무서운것같음
- 11:16
- 조회 45
- 잡담
-
- 와서 한마디만 하든 날씨요정이든 저메추든 안오는거 보다는 백번 낫다
- 11:16
- 조회 16
- 잡담
-
- 유료소통은 유료니까 안오면 이상하다고 생각하는데
- 11:16
- 조회 57
- 잡담
-
- 소통 안오는거 보통 남배 남돌 생각하는데 여자쪽도 많음
- 11:16
- 조회 30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