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소통이나 서치를 잘하다가 연차쌓이면 안하는경우는 뭘까
- 10:51
- 조회 1
- 잡담
-
- 넷플 아이윌파인드유 앉은자리에서 재밌게 다 보긴 했는데 ㅋㅋㅋㅋ 걍 나 혼자 아쉬웠던 게 ㅅㅍ?
- 10:51
- 조회 3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 제발 확정되었으면!!!
- 10:50
- 조회 81
- 잡담
-
- 근데 유료소통 하는 건 ㄹㅇ 배우는 선택을 할 수 있으니까 본인도 본인 성향 알면 좀 안했으면 좋겠음
- 10:50
- 조회 25
- 잡담
-
- 허남준 목소리 진짜 좋다
- 10:50
- 조회 52
- 잡담
-
- 요즘은 배우 성향 무시하고 갑질하듯 요구하는 감성이 좀 있는듯
- 10:49
- 조회 149
- 잡담
-
- 내일도출근 2회 택예보니 지윤이 시우랑 일하기로 하고 피피티 발표 특훈받나
- 10:49
- 조회 17
- 잡담
-
- 난 유료소통으로 호감배와 내배우의 그 벽을 느낌ㅋㅋ
- 10:48
- 조회 13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인도네시아넷플 세계서리&이현단심
- 10:48
- 조회 139
- 스퀘어
-
- 차기작 할 수 있는데 휴식하는 경우 생각하면 최애가 일욕심 있는게 복이네
- 10:47
- 조회 110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공지 떴다
- 10:47
- 조회 284
- 잡담
-
- 걍 가볍게 내배 유료소통 했음 좋겠다 생각한 적도 있는데 플 보니까
- 10:47
- 조회 121
- 잡담
-
- 근데 인스타로는 소통 성향 잘 몰라 ㅋㅋㅋ
- 10:47
- 조회 113
- 잡담
-
- 내배 계속 안오는데 결재 알람 오면 존나 빡침
- 10:46
- 조회 36
- 잡담
-
- 내일도출근 덮머시우 딱 등장하는데
- 10:46
- 조회 43
- 잡담
-
- 내배는 인별메인사진 셀렉 매번아쉬운데 본인미감이겠지?
- 10:46
- 조회 100
- 잡담
-
- 성향이 유료소통 성향이 아니면 안열면 될일
- 10:46
- 조회 50
- 잡담
-
- 근데 솔직히 지 배우 성향 빤이 알면서 뭐해달라 할땨 이렇게 햐라 징징거리는것도 그만했으면ㅠㅜ
- 10:46
- 조회 38
- 잡담
-
- 난 유료소통 일주일에 많아야 한두번..? 왓으면 좋겟슴,,,,
- 10:45
- 조회 156
- 잡담
-
- 성향이고 자시고 유료소통 하기로 했으면 해라
- 10:45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