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부터 나덬은 과거니 현재니 누가 돌아가니 돌아왔니가 아니라 평행세계에서 평행선이 한번씩 꼬이는 순간이라 생각하고 봐서 그런지 마지막에 단심이랑 자가 씬이 너무 좋았음 세계 나레처럼 둘도 행복하게 잘 살고 있을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