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베원탑인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블레공지 떴다
- 10:47
- 조회 0
- 잡담
-
- 걍 가볍게 내배 유료소통 했음 좋겠다 생각한 적도 있는데 플 보니까
- 10:47
- 조회 6
- 잡담
-
- 근데 인스타로는 소통 성향 잘 몰라 ㅋㅋㅋ
- 10:47
- 조회 22
- 잡담
-
- 내배 계속 안오는데 결재 알람 오면 존나 빡침
- 10:46
- 조회 21
- 잡담
-
- 내일도출근 덮머시우 딱 등장하는데
- 10:46
- 조회 12
- 잡담
-
- 내배는 인별메인사진 셀렉 매번아쉬운데 본인미감이겠지?
- 10:46
- 조회 27
- 잡담
-
- 성향이 유료소통 성향이 아니면 안열면 될일
- 10:46
- 조회 16
- 잡담
-
- 근데 솔직히 지 배우 성향 빤이 알면서 뭐해달라 할땨 이렇게 햐라 징징거리는것도 그만했으면ㅠㅜ
- 10:46
- 조회 15
- 잡담
-
- 난 유료소통 일주일에 많아야 한두번..? 왓으면 좋겟슴,,,,
- 10:45
- 조회 79
- 잡담
-
- 성향이고 자시고 유료소통 하기로 했으면 해라
- 10:45
- 조회 28
- 잡담
-
- 유료 소통은 시작을 했어도 제대로 못할거같으면 그만 둘 줄도 알아야한다 생각듦
- 10:45
- 조회 51
- 잡담
-
- 난 유료소통 안오면 인스타에 뭘 올리든 공카에 뭘 쓰든 나한텐 안온거
- 10:45
- 조회 26
- 잡담
-
- 나 배우 한명만 팠는데 마이너라 공카, 소통 이런거 없음 ㅋㅋㅋㅋㅋ
- 10:44
- 조회 54
- 잡담
-
- 박지훈 같은 고딩인데
- 10:44
- 조회 74
- 잡담
-
- 평균 1주일에 1번인데 안바쁘면 2번도 오지만 바쁘면 2주에 1번 올때도있으면 어떤편?
- 10:44
- 조회 57
- 잡담
-
- 강회장 처음 시작 했을때는 12부작인데 전개가 너무 빠르다 했는데
- 10:44
- 조회 54
- 잡담
-
- 이게 그니까 좀 그런게 팬들은 목빠지게 기다리는데 아예 안오면 바쁜가보다가 되는데 다른 인스타에 실시간 출현하거나 그러면 진짜ㅋㅋㅋ
- 10:44
- 조회 53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가 신입때 본거 맞을수도...??
- 10:44
- 조회 34
- 잡담
-
- 내안의 황당햇던 유료소통 1위..
- 10:44
- 조회 360
- 잡담
-
- 솔까 그게 얼마든 돈 쓰는 사람 입장에선 돈 받아가면 돈값을 해.라는 생각이 없을 수 없음ㅋㅋ
- 10:44
- 조회 1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