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드라마는 행복하게 끝났는데 자가옵 때문에 현망된거 실화냐고... https://theqoo.net/dyb/4253895403 무명의 더쿠 | 08:52 | 조회 수 188 케찹고백 하자면 솔까 난 전생장면 노잼이라 스킵하던 사람인데 일기랑 절벽씬 때문에 깊생 오지게 하는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