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와 ㄹㅈㄷ 반복하는 단심이 때문에 단심이 보고 ㄹㅈㄷ구나.. 따라하는 자가옵
무명의 더쿠
|
08:48 |
조회 수 324
글씨 너무 예뻐요
그림은 또 왜 이렇게 잘 그리시는 거예요 ㄹㅈㄷ다...
레전드...??
네 음...진짜 최고라는 말이에요
완전 극찬!!
칭찬(의 의미가 맞긴 한데)으로 알아듣고 단심이가 뭐만 하면 ㄹㅈㄷ구나 하며 감탄하는 자가옵
단심이도 생활력 강하니까 청나라 가서도 소일거리 잘구하고 품삯 받아서 맛있는 거 사오면 수고했다고 고생했다고 하고 가계부 쓰고 표 만들어서 일정 정리하는 거 보며 레전드구나... 남발하는 자가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