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도출근 강시우 차지윤 둘다 불균형 아녀? ㅋㅋㅋ 한쪽은 고기만 잔뜩 한쪽은 풀때기밖에 없구만 ㅋㅋ https://theqoo.net/dyb/4253892258 무명의 더쿠 | 08:47 | 조회 수 110 둘이 사이좋게 나눠먹음 되겄네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