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로그인
회원가입
드영배
카테고리
오펀블랙 1인 다역 여주원탑인데
https://theqoo.net/dyb/4253891170
무명의 더쿠
|
08:45
|
조회 수 596
누가 하려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취소
신고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전체
잡담
스퀘어
알림/결과
후기(리뷰)
onair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46
[공지] 언금 공지 해제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0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내배우 3명이라 팬미팅 3번 가봤는데 젤 노잼이 100초 챌린지 같은거임
10:27
조회 10
잡담
내배 10주년 뭐 있을줄 알았는데 없어요
10:27
조회 27
잡담
멋진신세계
차세계는 울어서 좋고 대군은 울지 않아서 좋고
10:27
조회 21
잡담
1
팬미해줘 내배야... ㅠㅠㅠㅠㅠㅠ 팬 꽤 있잖아
10:26
조회 29
잡담
근데 요즘은 왜놀아?이소리 못하겠다
10:26
조회 86
잡담
2
팬미팅은 또 문제나 잡음 생길만한거를 다 차단하려고 하니까 더더더 꿀노쟘이됨ㅋㅋㅋㅋ
10:26
조회 43
잡담
팬미팅하고 애정풀충전됐었는데 올해는 안할거 같아서 슬픔
10:26
조회 33
잡담
멋진신세계
너네 또 메이킹 뜨면 머리 풀고 달릴거지
10:26
조회 32
잡담
2
오늘 날씨 되게 좋네 산책 나왔는데 살짝 더운 거 같아 다들 날씨 좋을 때 나가서 산책 해보자!!! < 가능 성의 느껴짐
10:26
조회 37
잡담
난 다 안해도 되는데 항상 다작을 원함
10:25
조회 24
잡담
자주오고 잘한다는 돌판도 허구헌날 유료소통으로 마플타고 욕하는데 배우는 오죽할까 싶음
10:25
조회 83
잡담
7
유료소통,팬미팅 뭐 나는 해도 안해도 상관없는데 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해주면 좋겠다, 정도?
10:25
조회 24
잡담
난 내배 팬미팅안했으면 해ㅠ 안해서 좋기도하고
10:25
조회 118
잡담
2
배우는 볼수있는 기회가 팬미밖에 없으니까 팬미가는거지 사실 대화하고 게임하고 그게 그닥 재밌진않지
10:24
조회 61
잡담
1
윰세
서울역인데 윰록이 생각나
10:24
조회 26
잡담
4
사실 뭐 어떤면이든 실망은 가끔 해도 최종 탈덕은 안함 늘
10:24
조회 40
잡담
1
난 ㅅㅈㅎ 말하면 이것저것 그냥 안하는 배우한테 일해라절해라 안햇으면 좋겟깅함 ㅠㅠㅋㅋㅋ
10:24
조회 163
잡담
15
지금 플만 봐도 유료소통 만족시키기 진짜 어려워보임
10:24
조회 200
잡담
14
내배 왜 팬미 안할까...
10:23
조회 59
잡담
스김부장
딸 죽은 건 이미 땅땅이야??
10:23
조회 53
잡담
2
쓰기
HOT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