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 라인업도 그렇고 한줄씩 풀리는 줄거리 작품도 그렇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배우는 볼수있는 기회가 팬미밖에 없으니까 팬미가는거지 사실 대화하고 게임하고 그게 그닥 재밌진않지
- 10:24
- 조회 4
- 잡담
-
- 윰세 서울역인데 윰록이 생각나
- 10:24
- 조회 8
- 잡담
-
- 사실 뭐 어떤면이든 실망은 가끔 해도 최종 탈덕은 안함 늘
- 10:24
- 조회 14
- 잡담
-
- 난 ㅅㅈㅎ 말하면 이것저것 그냥 안하는 배우한테 일해라절해라 안햇으면 좋겟깅함 ㅠㅠㅋㅋㅋ
- 10:24
- 조회 50
- 잡담
-
- 지금 플만 봐도 유료소통 만족시키기 진짜 어려워보임
- 10:24
- 조회 62
- 잡담
-
- 내배 왜 팬미 안할까...
- 10:23
- 조회 50
- 잡담
-
- 스김부장 딸 죽은 건 이미 땅땅이야??
- 10:23
- 조회 30
- 잡담
-
- 난....뭔가 돌배우의 콘서트같은거는 ㄱㅊ은데 진짜 단순 팬미팅은 너무 꿀노잼이었음
- 10:23
- 조회 79
- 잡담
-
- 강회장 보통 과거씬 나오면 주인공이 안쓰럽기도 한데
- 10:23
- 조회 13
- 잡담
-
- 난 소통 내용 호불호는 ㄹㅇ 개취라고 생각해서 아무생각없는데
- 10:23
- 조회 42
- 잡담
-
- 돌은 첨에시작할땐 그룹이라 묶여서하기라도라지 배우는 너는 왜 하시는거에요 될수밖에업슨
- 10:23
- 조회 15
- 잡담
-
- 할말 없을수 잇어서 사진 주고 가는거면 완전 좋지 근데
- 10:22
- 조회 65
- 잡담
-
- 어느 순간부터 내배우는 유료소통에 셀카 잘 보내더니 이제는 안 보내고 날씨 좋다 만 남기고 사라져서
- 10:22
- 조회 43
- 잡담
-
- 내일도출근 얼굴 너무 맘에 들어
- 10:22
- 조회 37
- 잡담
-
- 유료소통때문에 더 좋아졌는데 좋아진마음이 유료통때문에 식더라...
- 10:22
- 조회 57
- 잡담
-
- 난 자주와도 소통 전혀안되고 그냥 본인말만 하고가는류 안맞음
- 10:22
- 조회 42
- 잡담
-
- 차기작없는데 팬미팅만 계속 하면 식음
- 10:22
- 조회 261
- 잡담
-
- 강회장 방글이랑 준현이랑 옥탑방에 앉아있는거
- 10:22
- 조회 15
- 잡담
-
- 걍 와서 할말 없으면 셀카나 몇장 던져주고 가면 좋겠음
- 10:22
- 조회 44
- 잡담
-
- 유료소통 날씨봇들아........ 원래 날씨는 무료로 볼 수 있어요
- 10:21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