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 주드 아닌줄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눈이부시게 남주말이야 실제인물 모티브야?
- 10:01
- 조회 0
- 잡담
-
- 소통 짧게 자주 오는거랑 한번 오는데 오래 수다떠는거랑 뭐가 더 좋음?
- 10:01
- 조회 0
- 잡담
-
- 비슷한 내용이면 성실하기라도 해야지.....보통은 성실하지도않음
- 10:00
- 조회 2
- 잡담
-
- 내용이 성의 없어도 왔으면 된거임
- 10:00
- 조회 12
- 잡담
-
- 퍼스트닥터 정려원, 하윤경, 백현진, 김종수 그리고 김무열 출연. 넷플릭스 시리즈 <퍼스트 닥터>, 제작 확정.
- 10:00
- 조회 25
- 스퀘어
-
- 멋진신세계 차세계 학력 위조한 거 아니야?
- 10:00
- 조회 33
- 잡담
-
- ㅅㅈㅎ 유료소통 할말없는데 왔구나 싶을때 있거든
- 10:00
- 조회 60
- 잡담
-
- 내배우도 거의 운동했음 밥먹음 그정도야
- 10:00
- 조회 60
- 잡담
-
- 바쁜거 이해는 하는데 뭐...... 24시간동안 스케줄 하는거 아니잖아ㅋㅋㅋㅋ
- 10:00
- 조회 29
- 잡담
-
- 유료소통 한달에 한번도 안오면 그건 성의자체가 없다고 생각
- 09:59
- 조회 25
- 잡담
-
- 멋진신세계 한문도 꽤나 멋있다 자가 일기 해석 보는데 너무 재밌어
- 09:59
- 조회 14
- 잡담
-
- 배우 두명 덕질하는데 극과극임 ㅋㅋㅋ
- 09:59
- 조회 108
- 잡담
-
- 멋진신세계 2화 보다가 개큰스포에 아침부터 머갈 깸 ㅠ
- 09:59
- 조회 77
- 잡담
-
- 도적 도적모닝🔫🏹🪓🗡👊
- 09:59
- 조회 7
- 잡담
-
- 왜 갑자기 유료소통플임?
- 09:59
- 조회 121
- 잡담
-
- 유료소통 ㄹㅇ 탈덕 가속화 버튼이야 나도 유료소통으로 탈덕함
- 09:59
- 조회 50
- 잡담
-
- 근데 걍 뭐라하지....진짜 연락 자체를 현실지인이랑도 안하는 타입들이있는데 이런 사람들은 유료 안했으면 함
- 09:59
- 조회 24
- 잡담
-
- 분명 휴차 일정도 있고 쉬는날 쉬는 시간 있을텐데 5분도 할애 안하는건 정성이 없는거지
- 09:59
- 조회 19
- 잡담
-
- 난 내배우한테 이러면 안된다 와라 이건 유료다 이제는 와야한다 이런 메세지 많이 보냈거든
- 09:59
- 조회 78
- 잡담
-
- 나는 날씨요정... 버블해봄
- 09:58
- 조회 11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