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근데 메이킹이나 인터뷰만 봐도 제3자인 내눈에도 팀워크 좋은거 보임ㅋㅋㅋㅋ https://theqoo.net/dyb/4253880695 무명의 더쿠 | 08:28 | 조회 수 305 그냥 각자 자기일 잘한게 아니라 서로 소통한게 느껴져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