망사사극 이거 진짜 찐이네(p)
막화 이후로 과몰입 더 심해짐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군서사 막화에 풀어줘서 다행이야...그 전에 줬으면 ㄹㅇ 현생 불가였을듯ㅋㅋㅋㅋㅋ 솔직히 전생서사 좀 불호라 약간 흐린눈 넘겨봤는데 내 안에서 재평가가 시급함
이제 각잡고 다시 봐야할거같아
막화 이후로 과몰입 더 심해짐ㅠㅠㅠㅠㅠㅠㅠ진짜 대군서사 막화에 풀어줘서 다행이야...그 전에 줬으면 ㄹㅇ 현생 불가였을듯ㅋㅋㅋㅋㅋ 솔직히 전생서사 좀 불호라 약간 흐린눈 넘겨봤는데 내 안에서 재평가가 시급함
이제 각잡고 다시 봐야할거같아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