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들 다 너무 좋은데..? 그리고 캐스팅 이후 찾아봐서 그런가 다들 어울림ㅋㅋ 줄거리 훑어본걸로는 남주애비가 젤 싫으네..ㅋ 암튼 독립운동가 이야기니 잘 그려지고 잘됐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