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요즘은 배우 성향 무시하고 갑질하듯 요구하는 감성이 좀 있는듯
- 10:49
- 조회 4
- 잡담
-
- 내일도출근 2회 택예보니 지윤이 시우랑 일하기로 하고 피피티 발표 특훈받나
- 10:49
- 조회 5
- 잡담
-
- 난 유료소통으로 호감배와 내배우의 그 벽을 느낌ㅋㅋ
- 10:48
- 조회 95
- 잡담
-
- 멋진신세계 인도네시아넷플 세계서리&이현단심
- 10:48
- 조회 67
- 스퀘어
-
- 차기작 할 수 있는데 휴식하는 경우 생각하면 최애가 일욕심 있는게 복이네
- 10:47
- 조회 72
- 잡담
-
- 멋진신세계 블레공지 떴다
- 10:47
- 조회 188
- 잡담
-
- 걍 가볍게 내배 유료소통 했음 좋겠다 생각한 적도 있는데 플 보니까
- 10:47
- 조회 85
- 잡담
-
- 근데 인스타로는 소통 성향 잘 몰라 ㅋㅋㅋ
- 10:47
- 조회 89
- 잡담
-
- 내배 계속 안오는데 결재 알람 오면 존나 빡침
- 10:46
- 조회 30
- 잡담
-
- 내일도출근 덮머시우 딱 등장하는데
- 10:46
- 조회 32
- 잡담
-
- 내배는 인별메인사진 셀렉 매번아쉬운데 본인미감이겠지?
- 10:46
- 조회 82
- 잡담
-
- 성향이 유료소통 성향이 아니면 안열면 될일
- 10:46
- 조회 40
- 잡담
-
- 근데 솔직히 지 배우 성향 빤이 알면서 뭐해달라 할땨 이렇게 햐라 징징거리는것도 그만했으면ㅠㅜ
- 10:46
- 조회 26
- 잡담
-
- 난 유료소통 일주일에 많아야 한두번..? 왓으면 좋겟슴,,,,
- 10:45
- 조회 128
- 잡담
-
- 성향이고 자시고 유료소통 하기로 했으면 해라
- 10:45
- 조회 35
- 잡담
-
- 유료 소통은 시작을 했어도 제대로 못할거같으면 그만 둘 줄도 알아야한다 생각듦
- 10:45
- 조회 80
- 잡담
-
- 난 유료소통 안오면 인스타에 뭘 올리든 공카에 뭘 쓰든 나한텐 안온거
- 10:45
- 조회 32
- 잡담
-
- 나 배우 한명만 팠는데 마이너라 공카, 소통 이런거 없음 ㅋㅋㅋㅋㅋ
- 10:44
- 조회 59
- 잡담
-
- 박지훈 같은 고딩인데
- 10:44
- 조회 129
- 잡담
-
- 평균 1주일에 1번인데 안바쁘면 2번도 오지만 바쁘면 2주에 1번 올때도있으면 어떤편?
- 10:44
- 조회 77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