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벤트 공지
|
|
💚더마비x더쿠💚 여름철 체취 24시간 완벽 차단! '더마비 데오프레쉬 바이옴 밸런스 바디워시' 체험단 모집📢
404 |
06.19 |
51,594 |
|
공지
|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10,925 |
|
공지
|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879,257 |
|
공지
|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00,495 |
|
공지
|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51,427 |
|
공지
|
잡담 |
발가락으로 앓든 사소한 뭘로 앓든ㅋㅋ 앓으라고 있는 방인데 좀 놔둬
6 |
25.09.11 |
547,640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눈치 보지말고 달려 그걸로 눈치주거나 마플 생겨도 화제성 챙겨주는구나 하고 달려
8 |
25.05.17 |
1,148,704 |
|
공지
|
잡담 |
카테 달고 나 오늘 뭐 먹었다 뭐했다 이런 글도 난 쓰는뎅...
13 |
25.05.17 |
1,216,743 |
|
공지
|
스퀘어 |
차기작 2개 이상인 배우들 정리 (5/22 ver.)
161 |
25.02.04 |
1,816,189 |
|
공지
|
알림/결과 |
─────── ⋆⋅ 2026 드라마 라인업 ⋅⋆ ───────
123 |
24.02.08 |
4,647,548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라마 시청 가능 플랫폼 현황 (1971~2014년 / 2023.03.25 update)
16 |
22.12.07 |
5,573,832 |
|
공지
|
알림/결과 |
︎︎🪄◝✨ (੭ ᐕ)੭*⁾⁾ 뎡 배 카 테 진 입 문 (~˘▾˘)ノ =͟͟͞🎟
175 |
22.03.12 |
7,134,097 |
|
공지
|
알림/결과 |
블루레이&디비디 Q&A 총정리 (21.04.26.)
10 |
21.04.26 |
5,726,280 |
|
공지
|
알림/결과 |
OTT 플랫폼 한드 목록 (웨이브, 왓챠, 넷플릭스, 티빙) -2022.05.09
238 |
20.10.01 |
5,817,389 |
|
공지
|
알림/결과 |
만능 남여주 나이별 정리
310 |
19.02.22 |
5,955,806 |
|
공지
|
알림/결과 |
한국 드영배방(국내 드라마 / 영화/ 배우 및 연예계 토크방 : 드영배)
62 |
15.04.06 |
6,127,126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15938606 |
잡담 |
난 다 안해도 되는데 항상 다작을 원함
|
10:25 |
0 |
|
15938605 |
잡담 |
자주오고 잘한다는 돌판도 허구헌날 유료소통으로 마플타고 욕하는데 배우는 오죽할까 싶음
|
10:25 |
9 |
|
15938604 |
잡담 |
유료소통,팬미팅 뭐 나는 해도 안해도 상관없는데 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해주면 좋겠다, 정도?
|
10:25 |
13 |
|
15938603 |
잡담 |
난 내배 팬미팅안했으면 해ㅠ 안해서 좋기도하고
1 |
10:25 |
60 |
|
15938602 |
잡담 |
배우는 볼수있는 기회가 팬미밖에 없으니까 팬미가는거지 사실 대화하고 게임하고 그게 그닥 재밌진않지
1 |
10:24 |
40 |
|
15938601 |
잡담 |
윰세 서울역인데 윰록이 생각나
4 |
10:24 |
14 |
|
15938600 |
잡담 |
사실 뭐 어떤면이든 실망은 가끔 해도 최종 탈덕은 안함 늘
1 |
10:24 |
27 |
|
15938599 |
잡담 |
난 ㅅㅈㅎ 말하면 이것저것 그냥 안하는 배우한테 일해라절해라 안햇으면 좋겟깅함 ㅠㅠㅋㅋㅋ
9 |
10:24 |
86 |
|
15938598 |
잡담 |
지금 플만 봐도 유료소통 만족시키기 진짜 어려워보임
10 |
10:24 |
105 |
|
15938597 |
잡담 |
내배 왜 팬미 안할까...
|
10:23 |
53 |
|
15938596 |
잡담 |
스김부장 딸 죽은 건 이미 땅땅이야??
1 |
10:23 |
39 |
|
15938595 |
잡담 |
난....뭔가 돌배우의 콘서트같은거는 ㄱㅊ은데 진짜 단순 팬미팅은 너무 꿀노잼이었음
4 |
10:23 |
102 |
|
15938594 |
잡담 |
강회장 보통 과거씬 나오면 주인공이 안쓰럽기도 한데
2 |
10:23 |
19 |
|
15938593 |
잡담 |
난 소통 내용 호불호는 ㄹㅇ 개취라고 생각해서 아무생각없는데
|
10:23 |
47 |
|
15938592 |
잡담 |
돌은 첨에시작할땐 그룹이라 묶여서하기라도라지 배우는 너는 왜 하시는거에요 될수밖에업슨
|
10:23 |
18 |
|
15938591 |
잡담 |
할말 없을수 잇어서 사진 주고 가는거면 완전 좋지 근데
|
10:22 |
69 |
|
15938590 |
잡담 |
어느 순간부터 내배우는 유료소통에 셀카 잘 보내더니 이제는 안 보내고 날씨 좋다 만 남기고 사라져서
|
10:22 |
47 |
|
15938589 |
잡담 |
내일도출근 얼굴 너무 맘에 들어
2 |
10:22 |
46 |
|
15938588 |
잡담 |
유료소통때문에 더 좋아졌는데 좋아진마음이 유료통때문에 식더라...
|
10:22 |
63 |
|
15938587 |
잡담 |
난 자주와도 소통 전혀안되고 그냥 본인말만 하고가는류 안맞음
|
10:22 |
4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