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신세계 이현 한쪽눈이 다친거야? 눈밑. 피부가 다친거야? https://theqoo.net/dyb/4253854451 무명의 더쿠 | 07:20 | 조회 수 713 나는 화재로 눈가에 화상입은건줄알았는데복습하다보니 안종이 계속 눈다쳤다언급하고팬아트들 글보니 오드아이 이러네?한쪽눈 잘 안보이는데 싸움을 그렇긔ㅣ잘해?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