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팬미팅은 또 문제나 잡음 생길만한거를 다 차단하려고 하니까 더더더 꿀노쟘이됨ㅋㅋㅋㅋ
- 10:26
- 조회 7
- 잡담
-
- 팬미팅하고 애정풀충전됐었는데 올해는 안할거 같아서 슬픔
- 10:26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너네 또 메이킹 뜨면 머리 풀고 달릴거지
- 10:26
- 조회 14
- 잡담
-
- 오늘 날씨 되게 좋네 산책 나왔는데 살짝 더운 거 같아 다들 날씨 좋을 때 나가서 산책 해보자!!! < 가능 성의 느껴짐
- 10:26
- 조회 20
- 잡담
-
- 난 다 안해도 되는데 항상 다작을 원함
- 10:25
- 조회 22
- 잡담
-
- 자주오고 잘한다는 돌판도 허구헌날 유료소통으로 마플타고 욕하는데 배우는 오죽할까 싶음
- 10:25
- 조회 33
- 잡담
-
- 유료소통,팬미팅 뭐 나는 해도 안해도 상관없는데 하길 바라는 사람들이 많으니까 해주면 좋겠다, 정도?
- 10:25
- 조회 19
- 잡담
-
- 난 내배 팬미팅안했으면 해ㅠ 안해서 좋기도하고
- 10:25
- 조회 95
- 잡담
-
- 배우는 볼수있는 기회가 팬미밖에 없으니까 팬미가는거지 사실 대화하고 게임하고 그게 그닥 재밌진않지
- 10:24
- 조회 53
- 잡담
-
- 윰세 서울역인데 윰록이 생각나
- 10:24
- 조회 19
- 잡담
-
- 사실 뭐 어떤면이든 실망은 가끔 해도 최종 탈덕은 안함 늘
- 10:24
- 조회 33
- 잡담
-
- 난 ㅅㅈㅎ 말하면 이것저것 그냥 안하는 배우한테 일해라절해라 안햇으면 좋겟깅함 ㅠㅠㅋㅋㅋ
- 10:24
- 조회 115
- 잡담
-
- 지금 플만 봐도 유료소통 만족시키기 진짜 어려워보임
- 10:24
- 조회 155
- 잡담
-
- 내배 왜 팬미 안할까...
- 10:23
- 조회 57
- 잡담
-
- 스김부장 딸 죽은 건 이미 땅땅이야??
- 10:23
- 조회 43
- 잡담
-
- 난....뭔가 돌배우의 콘서트같은거는 ㄱㅊ은데 진짜 단순 팬미팅은 너무 꿀노잼이었음
- 10:23
- 조회 117
- 잡담
-
- 강회장 보통 과거씬 나오면 주인공이 안쓰럽기도 한데
- 10:23
- 조회 26
- 잡담
-
- 난 소통 내용 호불호는 ㄹㅇ 개취라고 생각해서 아무생각없는데
- 10:23
- 조회 50
- 잡담
-
- 돌은 첨에시작할땐 그룹이라 묶여서하기라도라지 배우는 너는 왜 하시는거에요 될수밖에업슨
- 10:23
- 조회 18
- 잡담
-
- 할말 없을수 잇어서 사진 주고 가는거면 완전 좋지 근데
- 10:22
- 조회 71
- 잡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