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심해서 보는데 뭔가 생각보다 드라마가 좀 정적이네
제목만 봤을땐 으쌰으쌰 휘몰아치고 코믹인줄 알았는데
조이서? 얘도 너무 비호감
쏘패라고 하니까 그건 ㅇㅋ 알겠는데 그래도 너무 비호감
박새로이 포차 언제쯤 장사 잘돼?
지금 나 4화고 영업정지먹은거 니가 신고했네 어쨌네 싸우는거 여기까지 봄 ㅋㅋ
제목만 봤을땐 으쌰으쌰 휘몰아치고 코믹인줄 알았는데
조이서? 얘도 너무 비호감
쏘패라고 하니까 그건 ㅇㅋ 알겠는데 그래도 너무 비호감
박새로이 포차 언제쯤 장사 잘돼?
지금 나 4화고 영업정지먹은거 니가 신고했네 어쨌네 싸우는거 여기까지 봄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