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회장보면 러브에 진심임 그런분이 아내를 두고 바람을 피거나 1년만에 눈맞을거같지도 않고 회장부인이 굳이 집사에게 부탁할 이유가 없어보임 자기자식까지 보내고 저런구 박을 받아도 과할정도로 쌍둥이에게 날을 세우지 않음 회장부인이 아이를 못가지거나 조집사가 먼저 살고 있는데 데려간게 아닐까? 라고 오늘도 상플중 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내일도출근 흐름상 여주가 먼저 좋아할거같음
- 08:09
- 조회 22
- 잡담
-
- 신예은도 드라마 청률 높은걸 많이 못본거같
- 08:08
- 조회 128
- 잡담
-
- 요즘 드라마특출이대세인가
- 08:08
- 조회 138
- 잡담
-
- 드연인 연인모닝❤️🩹
- 08:07
- 조회 8
- 잡담
-
- 멋진신세계 근데 왕이 보낸 서찰이랑 단심이랑 도착하기 전부터 오는 거 알고 있었단 말은 원래의 생에서도 미리 알려줬단 말인데
- 08:07
- 조회 41
- 잡담
-
- 사랑이온다 첫사랑에 모든 것을 걸었던 ‘김무진’ 티저 포스터 공개✨
- 08:07
- 조회 52
- 스퀘어
-
- 내일도출근 횡단보도씬 또보기♡
- 08:07
- 조회 38
- 잡담
-
- 멋진신세계 자가옵 일기 하나더 번역해주심
- 08:06
- 조회 64
- 잡담
-
- 사랑이온다 365일 고군분투하며 살아가는 ‘한규림’ 티저 포스터 공개✨
- 08:06
- 조회 78
- 스퀘어
-
- 박지훈 차기작은 바라지도 않고
- 08:06
- 조회 106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1팀장 잘렸다는거 보니까 스피어아이스 그거땜에 TF팀 만들어진듯
- 08:05
- 조회 45
- 잡담
-
- 견우와선녀 1주년이니 첫 만남 짤 봐야지
- 08:05
- 조회 22
- 잡담
-
- 멋진신세계 어제 식당에서 염천짓 하는 커플봄;
- 08:05
- 조회 101
- 잡담
-
- 윰세 김유미 너무 투명해
- 08:03
- 조회 49
- 잡담
-
- 내일도출근 연출 좋더라
- 08:02
- 조회 112
- 잡담
-
- 멋진신세계 꽃야차 촬영지가 남원이었구나
- 08:02
- 조회 149
- 잡담
-
- 중간에 최저 찍는 건 순수체급으로 재미가 없다고 봐야됨
- 08:02
- 조회 213
- 잡담
-
- 내일도출근 강시우 지금 적극적인거 이성적인 감정 1도 없고 일 시키려고 그러는거지?
- 08:02
- 조회 82
- 잡담
-
- 첫방 찍먹 중요하긴함 물론 잘된건 알아서 잘되고 안될건 떨어지는것도 맞고
- 08:01
- 조회 88
- 잡담
-
- 내일도출근 홍보 잘됏나 첫방 왤케 잘 나옴
- 08:00
- 조회 28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