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답고 웃기고 가슴 절절하고 따뜻한 로코멜로휴먼드라마였어ㅜㅜ 떡밥회수 완벽하고 기대없이 넷플 뒤적이다가 보이길래 시작했는데 너무 잘만든 작품이야 제목이 나한테는 뭔가 장벽이었는데 안봤으면 진짜 인생 개손해볼뻔했다ㅜㅜ
잡담 히어로는 아닙니다만 오늘 첫눈했는데 미친 존잼 갓작이구나
113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아름답고 웃기고 가슴 절절하고 따뜻한 로코멜로휴먼드라마였어ㅜㅜ 떡밥회수 완벽하고 기대없이 넷플 뒤적이다가 보이길래 시작했는데 너무 잘만든 작품이야 제목이 나한테는 뭔가 장벽이었는데 안봤으면 진짜 인생 개손해볼뻔했다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