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서리 후궁되고나서 2~3년후에 사약받고 죽은줄 알았는데
세계 구한다고 조선시대 갔을때 서리 말하는걸보니 안종이 세자에서 왕으로 즉위한지 1년도 안되서 사약받아 죽었더라고
후궁된서리 오래 보는것 바에야 일찍죽은게 나은거같기도 하고 ㅎㅎ
세계 구한다고 조선시대 갔을때 서리 말하는걸보니 안종이 세자에서 왕으로 즉위한지 1년도 안되서 사약받아 죽었더라고
후궁된서리 오래 보는것 바에야 일찍죽은게 나은거같기도 하고 ㅎㅎ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