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어아가씨는 영원히 나올듯ㅋㅋㅋㅋㅋ

그래도 대군과 단심이로 희망적으로 끝내줘서 좋음
그리고 그걸 세계가 서리한테 말해주는 것도 좋았음
왠지 세계는 그것도 꿈으로 봤거나 보지않아도 알거같긴해
전생이지만 영혼의 DNA는 같아서

그래도 대군과 단심이로 희망적으로 끝내줘서 좋음
그리고 그걸 세계가 서리한테 말해주는 것도 좋았음
왠지 세계는 그것도 꿈으로 봤거나 보지않아도 알거같긴해
전생이지만 영혼의 DNA는 같아서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