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 근데 하리도 간호사라 조금 마음이 진정되면 지의 이해하긴 할것같아 https://theqoo.net/dyb/4253757516 무명의 더쿠 | 00:13 | 조회 수 102 남자친구로써 섭섭하고 미운마음도 당연한데 결국 할머니 선택을 존중해주고 말못한 의사 도지의를 이해할날이 올 것 같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