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증외상센터 보고 있는데 궁금한 거 있어 https://theqoo.net/dyb/4253757358 무명의 더쿠 | 00:13 | 조회 수 85 회의에서 외상외과가 적자 4억 넘게 났다고 쪼고 있는데 결론이 뭐야? 환자를 적게 받으라는 소리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