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 못 일어나고 있을 때 내가 너 찾느라 얼마나 고생한 줄 알아?
보호자 아니라고 실종신고도 안 된대서 아주 서울 전체를 헤뒤집고 다녔어
근데 뭐? 수면내시경 보호자로 광남이를 불러?
나같은 남친을 놔두고? 신서리 요즘 내가 우습지?
>>차세계 원래 남녀가 혼인을 한다는 것은 그리 쉬이 결정할 일이 아니야 먼저 사주단자도 오가야하고 길한 날을 택하여....
아 신서리 됐고 당장 내일 나랑 혼인신고서 내러 가 지금 당장 도장 찍고 오픈런해 보호자 없다고 퇴짜 맞는 꼴 또 못 봐
세계서리 당장 혼인신고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