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도 수려하긴 하니까 수려하고 고리대금하자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멋진신세계 막회 보는 중인데 내가 대충 봤나 뭔가 이상한데
- 11:04
- 조회 2
- 잡담
-
- 플때 좀 다른 얘기 나오는 것도 좀 못받아들이는 부류 있는듯
- 11:03
- 조회 43
- 잡담
-
- 멋진신세계 이제 다 봄 해피엔딩이라 좋은데 마음 한켠이 살짝 쫌 그래...
- 11:03
- 조회 39
- 잡담
-
- 원더풀스 채며든댜
- 11:03
- 조회 5
- 잡담
-
- 아니 난 솔직히 유료소통을 한다 해놓고? 안하는건 이해가 안됨... 그냥 돈 받고 일을 안하는거 아니묘?
- 11:03
- 조회 22
- 잡담
-
- 비긴어게인 재개봉해서 보고왔는데 진짜 재밌긴하다
- 11:02
- 조회 16
- 잡담
-
- 난 진짜 유료소통플 올때마다 무료소통해주는 내배에게 아주 감사함...
- 11:02
- 조회 45
- 잡담
-
- 멋진신세계 세계 아플때 착장 넘 좋았슴
- 11:01
- 조회 55
- 잡담
-
- 이건 플무인데 내배우 팔로워 붙기 전에는 일상사진 많이 올려줬는데
- 11:01
- 조회 131
- 잡담
-
- 오늘 유료소통플은 어떤 배우 한달동안 안왔다고 해서 열린건데 왜
- 11:01
- 조회 198
- 잡담
-
- 유료만 아니면 배우가 잠수를 타든 소통을 잘안하든 진짜 노관심임
- 11:00
- 조회 81
- 잡담
-
- 난 그냥 점점 사람들 자아비대가 심해진다고 봄
- 11:00
- 조회 147
- 잡담
-
- 멋진신세계 메이킹 메이킹 메이킹
- 11:00
- 조회 102
- 잡담
-
- 인스타 공지채널도 은근 쓰는 연옌들 있던데
- 10:59
- 조회 145
- 잡담
-
- 깁줘충과 컨트롤프릭의 끔찍한 혼종 볼때마다 이병헌짤 표정으로 차단갈김
- 10:59
- 조회 78
- 잡담
-
- 내일도출근 나 엘르 이제 봤어
- 10:58
- 조회 74
- 잡담
-
- 멋진신세계 서리본도 인터뷰 했을까 ㅠㅠㅠㅠㅠㅠ
- 10:58
- 조회 155
- 잡담
-
- 폭군의셰프 가끔씩 상상도 못해본 이 조합이 너무 신기하고 구라같을 때가 있음
- 10:58
- 조회 34
- 잡담
-
- 플무로 내배 계속 장르물 찍어주면 좋겠다
- 10:57
- 조회 38
- 잡담
-
- 근데 갈수록 사람들 통제성이 더 강해지고 있다고 생각함
- 10:57
- 조회 20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