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 치연이가 지의한테 동지애를 느낀다고 하잖아 혹시 이번 일 때문이려나 https://theqoo.net/dyb/425372580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20 하리한테도 지의가 의사라 그랬을거라 하잖아의사니까 이해한다고 하면서 동지애 느끼게 되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