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교육 제정신인 사람들만 빡쳐하고 속시원하지 정작 일진 진상 학부모들은 신경도 안쓸듯..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
오늘 회사에서 밥먹다가도 학부모가 교사한테 전화 좀 걸수도 있지 참교육 드라마 웃기지도 않어 도대체 어디까지 편하게 교사질 하려는 건데?! 를 육성으로 듣고 쓰는글..
오늘 회사에서 밥먹다가도 학부모가 교사한테 전화 좀 걸수도 있지 참교육 드라마 웃기지도 않어 도대체 어디까지 편하게 교사질 하려는 건데?! 를 육성으로 듣고 쓰는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