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섬보이 근데 이렇게 얼마 안 살고 돌아가실거면....... 그냥 치료 받는게 어땠을까 하는 생각들게 되,,,,,,,, https://theqoo.net/dyb/4253691683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167 조금이라도 더 곁에 있으면서 서로 대화했으면 모르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