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데 박지현 연기 잘한다고 생각하는데 내취향으론 엄청 어둡고 ㅈㄴ 사연잇는게 좀 더 어울려보임 https://theqoo.net/dyb/4253639100 무명의 더쿠 | 06-22 | 조회 수 253 내가 본 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