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작에서 딱히 저기 점 있어야할 이유도 없고 그냥 원작 캐디가 그렇다는데 투디말고 사람으로 보니까 뭔가 매력점 위치도 아니고 좀 별로임 약간 뭐 먹다가 묻은 느낌이라 ㅋㅋㅋ ㅠ 아쉽다..
잡담 내일도출근 박지현 점 찍은거 별로다...
367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원작에서 딱히 저기 점 있어야할 이유도 없고 그냥 원작 캐디가 그렇다는데 투디말고 사람으로 보니까 뭔가 매력점 위치도 아니고 좀 별로임 약간 뭐 먹다가 묻은 느낌이라 ㅋㅋㅋ ㅠ 아쉽다..